2017-2018 KT&G SNS 운영

· Channel  페이스북

2030 관심사와 KT&G의 ‘상상’ 가치를 연계한 콘텐츠로
도달 1.5배 이상 제고, 인터랙션 3배 이상 제고

2017-2018 KT&G SNS 캡쳐 화면 1

KT&G 페이스북에서는 기업 가치인 ‘상상’을 2030 타겟들이 공감하고 공유할 수 있는 형태로 적극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하고 있습니다. 2030세대의 상상을 실현하는 파트너로서 다양하고 풍부한 이야기를 전달함으로써 긍정적인 기업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합니다. 디트라이브가 운영하면서 콘텐츠 도달 1.5배 이상 제고, 인터랙션 3배 이상을 제고시켰습니다.

2017-2018 KT&G SNS 캡쳐 화면 2 2017-2018 KT&G SNS 캡쳐 화면 3

특히 브랜드 콘텐츠의 경우,KT&G의 다양한 활동과 기업 소식을 전달함에 있어 일방적인 메시지 전달로 끝나지 않도록 좀더 다양한 제작 방식으로 채택하여 흥미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타겟의 관심사와 연계한 네이티브 콘텐츠 방식을 통해 브랜드 콘텐츠 역시 타겟에게 정보, 공감, 혜택 콘텐츠로 전달 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2017-2018 KT&G SNS 캡쳐 화면 2 2017-2018 KT&G SNS 캡쳐 화면 3

타겟의 관심사를 공략하는 캐쥬얼 콘텐츠는 일방적인 콘텐츠를 만들어 전달하는데 그치지 않고 따라 하거나 공유하고 싶게 만듦으로써, KT&G 기업에 친근함을 제고시키고, 긍정적 이미지를 확대하는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기 집행 대비 4배 많은 캠페인 참여 확보
2017-2018 KT&G 희망특파원 캡쳐 화면

타겟의 관심사를 공략하는 캐쥬얼 콘텐츠는 일방적인 콘텐츠를 만들어 전달하는데 그치지 않고 따라 하거나 공유하고 싶게 만듦으로써, KT&G 기업에 친근함을 제고시키고, 긍정적 이미지를 확대하는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