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2018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SNS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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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머가 있는 바다 동물의 일상 콘텐츠로
맘 타겟은 물론 젊은 타겟까지 공략

2017-2018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SNS 캡쳐 화면 1

주 고객층인 아이를 둔 2030 여성을 대상으로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 제작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또한 SNS 상에서 공감지수가 높은 동물 스낵 영상의 트렌드를 반영하여, 아쿠아리움의 바다 동물 동영상 콘텐츠를 적극 제작하는 등 1020의 젊은 타겟과의 소통을 넓히기를 위한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

경쟁사 중 평균 ER 수치 Top 1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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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아가 1020 소비자의 실제 참여 비중을 높이는데 집중하여 캐쥬얼 콘텐츠와 도달 확대를 위한 영상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대하였으며 생물 다큐 영상, 체험 프로그램, 방문기 등의 후기 콘텐츠로 ‘진짜 친구’가 말하는 듯한 친근함을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인터랙션 및 유기도달 확보를 위하여 실시간 대댓글 활동과 메시지 응대를 강화하여 실시간 이슈를 반영하고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신속하게 대응함으로써 유저와의 소통 채널을 구축, 평균 ER수치 13%로 경쟁사 중 가장 우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