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RMATORY

내 얼굴에 불날때 캠페인

BRAND B.I & DESIGN

내 얼굴에 불날때 캠페인 홈페이지 캡쳐 화면 1 내 얼굴에 불날때 캠페인 홈페이지 캡쳐 화면 2

더마토리의 베스트 셀러인 ‘아줄렌 시카 거즈 패드’의 펫네임(pet name) 을 ‘119패드’ 로 설정하여 주타겟인 10~20대 연령층에게 친근하게 어필하고 붉고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해주는 컨셉으로 브랜딩

BRAND FIRM
내 얼굴에 불날때 캠페인 브랜드필름 캡쳐화면1 내 얼굴에 불날때 캠페인 브랜드필름 캡쳐화면2

브랜드 필름을 10대와 20 대 타깃으로 나눠 2편으로 제작. ‘내 얼굴에 불나는 상황’에 대해 세대별로 공감할 수 있는 상황을 위트있게 표현하여 타겟에게 효과적으로 제품 홍보 및 브랜드 인지도 제고

INFLUENCER MARKETING
내 얼굴에 불날때 캠페인 영상 캡쳐화면1 내 얼굴에 불날때 캠페인 영상 캡쳐화면2

타겟에게 영향력있는 뷰티 크리에이터 ‘씬님’과 콜라보 영상 제작을 통해 일상 속 119가 패드가 필요한 순간을 노출하고 TPO를 확대

INSTAGRAM MARKETING
내 얼굴에 불날때 캠페인 INSTAGRAM 캡쳐 화면 1 내 얼굴에 불날때 캠페인 INSTAGRAM 캡쳐 화면 2

타겟들이 선호하는 인스타그램 채널 내 고관여 파워유저를 병행하여 제품의 장점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전방위적 119패드 이슈화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