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2018 롯데월드 서울 스카이 SNS 운영

· Channel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오픈 후 9개월 만에 팬 확보 50만 달성

2017-2018 롯데월드 서울 스카이 SNS 캡쳐 화면 1

2017년 4월 정식 오픈 전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인지도 및 관심 제고를 위해 티징 형태의 콘텐츠를 발행하고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초기에는 서울스카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만들어가고자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이미지의 다양한 이미지 콘텐츠를 개발하는데 주력하였으며, 점차 쉽고 재미있게 서비스를 알 수 있는 동영상 콘텐츠로 커뮤니케이션하고 있습니다. 또한 서울스카이의 다양한 행사 홍보와 구매 유도를 위해 지속적으로 현장 연계형 SNS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또한 페이지 오픈 후 9개월만에 팬 확보 50만을 달성하였습니다.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한 론칭 이슈 극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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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월 3일, 서울 스카이 그랜드 오픈 기념 불꽃놀이 축제 때에는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하여, 인터랙션 1만을 기록했습니다.

다채로운 포맷으로 시설 소개 콘텐츠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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짧은 스낵 영상에 대한 반응이 높은 점을 감안, 다양한 동영상 콘텐츠를 개발하는 한편 2030 세대의 공감대를 높이기 위해 사랑, 연인 컨셉의 스토리 영상을 제작하는 등 도달율과 인터랙션을 높이는 다양한 콘텐츠 소재 전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