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T로밍 연간 온라인 캠페인

WEBSITE

SK텔레콤 T로밍에서는 여름과 추석 등 휴가철 성수기를 맞이하여 진성 고객 가입 및 이용 증대를 위한 성수기 온라인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SK텔레콤 T로밍 연간 온라인 캠페인 홈페이지 캡쳐 화면1 SK텔레콤 T로밍 연간 온라인 캠페인 홈페이지 캡쳐 화면2

연중 로밍의 최대 이용시기인 여름 성수기를 맞이하여 T로밍은 가입 및 이용 고객 증대를 위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T로밍 가입자 대상 경품 증정 및 로밍 인식 개선을 위한 정보 전달용 OX퀴즈를 통해서 OnePass 상품 3일 이상 이용 시 1일 무료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여 당초 예상을 넘어서는 응모 및 가입, 이용수를 기록했습니다.

SK텔레콤 T로밍 연간 온라인 캠페인 홈페이지 캡쳐 화면3

추석 성수기 시즌에는 로밍 이용고객의 약 50% 이상이 출국하는 중국/일본 여행고객 대상으로 출시된 ‘T로밍 한중일패스’ 요금제 홍보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사용 국가와 적용 혜택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표현하였고 경품과 관광 입장권 증정으로 신규 이용자를 순증시켰습니다.

MOBILE

SK텔레콤 T로밍 연간 온라인 캠페인 모바일 캡쳐 화면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