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로밍카드

하반기 제작/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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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T로밍카드 하반기 제작/운영 홈페이지 캡쳐 화면 1

친구끼리 선물로 주고받을 수 있는 T로밍카드가 2015년 5월 새롭게 출시되어 T로밍카드를 알리고, 판매를 촉진하는 이벤트를 총 3번에 걸쳐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첫번째 이벤트는 여름 방학 시즌 2030 세대 해외 여행객을 타겟으로 하여 T로밍카드 조르기 이벤트를 진행하였는데요.
여름시즌에 어울리는 이모티콘을 통해 T로밍카드 조르기를 유도하는 이벤트로 최근 이모티콘 사용율이 늘어나는 트렌드에 맞춰 기획하였으며 T로밍카드를 조르기 한 후 실제로 선물을 받으면 응모자와 구매자 모두에게 선물을 주는 형태로 진행하여 T로밍카드 판매 촉진을 유도하였습니다.

SKT T로밍카드 하반기 제작/운영 홈페이지 캡쳐 화면 1

두번째 이벤트는 T로밍카드 편의점 판매 시작을 기념하여 진행하였으며, 편의점 판매를 알리고 T로밍카드 구매를 유도하기 위해 구매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최근 2030세대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는 인스타그램을 중심으로 페이스북, 트위터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한 참여를 유도하였으며, 이벤트 참여만 하면 구매 와 SNS 홍보 2가지 목적을 달성할 수 있도록 유도하였습니다. 마지막 이벤트는 추석 해외 여행객을 대상으로 T로밍카드 3+1 패키지를 알리고 판매를 유도하는 이벤트였는데요. 여름 시즌 T로밍카드 조르기 이벤트에 대한 반응이 너무 좋아 비슷한 형태를 유지하되 추석 컨셉을 담은 조르기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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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T로밍카드 하반기 제작/운영 모바일 캡쳐 화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