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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이트골드 화이트데이 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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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심 화이트골드 화이트데이 이벤트 홈페이지 캡쳐 화면1

맥심화이트골드의 경우 브랜드와 연계성도 있고 타겟들도 선호하는 날인 화이트 데이에 맞춰 진행하는 캠페인을 굉장히 중요시하였는데요. 사랑을 전달하는 방식의 새로움과 재미를 추구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에서는 최근 다시 열풍이 되고 있는 ‘손글씨’를 활용하여 소중한 사람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전달하거나 직접 캘리그래피를 작성하여 응모하는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맥심 화이트골드 화이트데이 이벤트 홈페이지 캡쳐 화면2

메인 모델 김연아를 전면에 활용하여 화이트데이의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최대한 연출할 수 있는 이벤트 페이지를 구축하여 주목도를 높였으며, ‘이번 화이트데이에는 맥심 화이트골드로 가장 향기롭게 사랑을 고백하세요!’란 Key message에 맞게 커피향나는 잉크와 라미 만년필 세트가 들어있는 한정판 러브레터 박스와 여자들의 로망인 티파니 오픈하트 목걸이, 몰스킨 노트등 푸짐한 경품을 화이트 데이 선물로 구성하였습니다.

맥심 화이트골드 화이트데이 이벤트 홈페이지 캡쳐 화면3

약 3주간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캠페인 홍보 및 참여유도를 위해 파워 블로거와 일반 블로거를 활용한 Viral 활동도 함께 진행하여, 퀄리티 높은 손글씨 결과물을 많이 생산하고 확산시킨 캠페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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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심 화이트골드 화이트데이 이벤트 모바일 캡쳐 화면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