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SNS 운영 (3년 연속 운영)

· Channel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네이버포스트

SOCIAL I-AWARD evaluation
2019 제품브랜드 블로그 분야 대상, 2020 가전/가구 인스타그램 분야 대상

에이스침대 sns 운영

현재의 PC, 모바일 환경에서 브랜드는 소비자와 다양한 온라인 접점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에이스침대 SNS는 브랜드 관련 콘텐츠를 많이 노출하여 브랜드 철학과 제품을 이해하고 기억하게 하는 데 주력하였습니다. '좋은 잠이 쌓인다. 좋은 나를 만든다’라는 캠페인 슬로건에 맞춰, 콘텐츠에 '좋은 잠' 메시지를 녹이고 잠이 주는 효과를 정보화해 고객에게 제공하였습니다.

에이스침대에 대한 소비자의 이해를 돕는 콘텐츠와 운영으로 매해 성장을 거듭한 에이스침대 SNS는 페이지뷰(PV) 수 상승, 매년 재방문율 증가, 게시글 평균 사용 시간 2분 20초로 높은 유저 인게이지먼트를 기록하였습니다. 그 결과, SOCIAL I-AWARD evaluation에서 2019년 제품브랜드 블로그 분야 대상 수상, 2020년 가전/가구 인스타그램 분야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리빙 카테고리 특화 채널로 SNS 운영

에이스침대 sns 운영

에이스침대 SNS는 보수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신혼부부 타깃으로 젊고 세련되게 변화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침대 과학과 인테리어 tip을 제공하는 리빙 채널로 포지셔닝, 각 채널 특성에 따른 콘텐츠와 알고리즘 최적화로 콘텐츠 노출을 증대하였습니다. 또한 운영 기간 내 GIF 스티커, 해시태그 챌린지,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등 다양한 소셜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에이스침대 AR APP '에이스룸' 개발 및 런칭
AR 침대 배치 / AR 매트리스 분석 / 3D도면 개발

에이스침대 sns 운영

오프라인에서만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적 시간적 한계를 극복하고자 AR과 3D도면을 활용하여 침대를 확인할 수 있는 APP을 개발, 런칭 후 1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였습니다.

에이스침대 관련 다양한 영상 제작

에이스침대 sns 운영 에이스침대 sns 운영

에이스침대 이동수면공학연구소와 베드토크, 그 외에 다양한 프로모션 홍보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인포그래픽, 일반인 섭외 인터뷰 시리즈 등 디지털 트렌드를 읽어 유저들이 반응하는 영상을 제작해 에이스침대에 관한 긍정적인 이슈를 모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