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2017 Korea Tourism TVC 글로벌 캠페인인

WEBSITE

한국관광공사 2017 Korea Tourism TVC 글로벌 캠페인 홈페이지 캡쳐 화면 1

한국관광공사는 패키지 여행보다 개인의 성향과 선호도에 따라 선택하는 자유 여행이 늘어나고 있는 점을 착안해, 2017 글로벌 공식 TVC를 한국의 다양한 여행 테마를 담은 8개의 영상을 제작해 한국 여행의 긍정적 이미지를 높일 ‘8 faces of Korea, 8 types of trip’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한국관광공사 2017 Korea Tourism TVC 글로벌 캠페인 홈페이지 캡쳐 화면 2

한국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8개 영상을 직접 볼 수 있게 하기 위해, 원하는 한국 여행 영상을 투표하는 이벤트를 진행하였고, 적극적인 참여를 위해 한국 왕복 항공권과 메인 모델인 이종석 굿즈 등 글로벌 참여자들을 위한 다양한 경품을 제공했습니다.

한국관광공사 2017 Korea Tourism TVC 글로벌 캠페인 홈페이지 캡쳐 화면 3

영상 외에도 메인 모델인 이종석을 중심으로 8개 한국 영상의 메인 테마 이미지들을 활용해 랜덤 노출 시켜 참여자들의 흥미를 높였고, 다양한 언어권 글로벌 참여자들을 위해 디자인 텍스트을 최소화 하여 개별이 번역을 가능하게 하여 참여의 장벽을 낮췄습니다..

MOBILE

한국관광공사 2017 Korea Tourism TVC 글로벌 캠페인 모바일 캡쳐 화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