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열기

Work 목록

테딘 패밀리 워터파크 2014년 온라인 캠페인

· Category
AD & Marketing
테딘 패밀리 워터파크 2014년 온라인 캠페인 홈페이지 캡쳐 화면 1

테딘 패밀리 워터파크는 ‘가족 중심형’ 이라는 차별점을 가지고 있는 곳으로,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메인 타겟인 3040 가족들을 대상으로 인지도 및 선호도 증대를 목표로 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보다 많은 참여를 이끌어 내기 위해 참여 프로세스를 단순화한 TVC 스크랩 이벤트를 기획하였으며, 페이지에는 키 메시지인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워터파크’ 를 직접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메인 캐릭터인 ‘테딘 가족들’을 전면으로 배치하여 커뮤니케이션 효과를 극대화 했습니다. 참여 경품은 타겟층인 가족을 고려하여 구성, 테딘이 우리가족의 행복을 위해 선물을 드린다는 스토리를 부여하여 이벤트 참여 및 SNS내의 확산을 높였습니다.

테딘 패밀리 워터파크 2014년 온라인 캠페인 홈페이지 캡쳐 화면 2

Banner

테딘 패밀리 워터파크 2014년 온라인 캠페인 배너 캡쳐 화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