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열기

Work 목록

매일유업 우유속에 입장정리

· Category
AD & Marketing
· Link
https://www.facebook.com/maeilloveinmilk?fref=ts
매일유업 우유속에 입장정리 홈페이지 캡쳐 화면 1

우유속에 제품 속성 ‘달콤함’을 청춘 1525의 관심사인 청춘사업을 ‘사랑’의 ‘달콤함’과 연계하여 사랑과 우정사이에 고민이 많은 1525에게 ‘우유속에’가 사랑의 매개체로서의 7가지 맛 중에 상대방에게 전하고 싶은 달콤한 고백 타입을 선택하도록 하여, 우유속에와 사랑의 메시지를을 익명으로 전달할 수 있게하여 서로 마음을 몰래 확인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캠페인 진행하였습니다.

Mobile

매일유업 우유속에 입장정리 모바일 캡쳐 화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