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열기

Work 목록

코웨이 스스로살균 얼음정수기

· Category
Digital Service
코웨이 스스로살균 얼음정수기 홈페이지 캡쳐 화면 1

웅진코웨이, 세상에 없던 것을 만들다 _얼음정수기 캠페인 웅진코웨이에서 스스로살균 얼음정수기를 출시하며 마이크로사이트 내 대규모 업데이트 및 신규 이벤트를 오픈했다. 제품의 특장점인 정수탱크와 얼음 트레이 분리가 가능한 점을 플래시 게임 형태의 이벤트로 고안한 도전! 코웨이 얼음홍보대사 이벤트는 고객이 직접 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전달하는 신선한 컨텐츠로 많은 참여를 이끌어 냈으며, 2PM의 얼음키스 영상 컨텐츠를 활용한 두근두근 2PM의 얼음키스 이벤트는 깨끗한 얼음에 대한 제품력 및 브랜드에 대한 깨끗하고 친근한 이미지를 형성하는데 성공했다. 배너 광고에서도 제품의 특장점과 이벤트의 고리를 크리에이티브로 연결해 이벤트 참여를 독려하는 메시지를 담아 높은 반응을 얻었다.

코웨이 스스로살균 얼음정수기 홈페이지 캡쳐 화면 2
코웨이 스스로살균 얼음정수기 홈페이지 캡쳐 화면 3

Banner

코웨이 스스로살균 얼음정수기 배너 캡쳐 화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