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11번가 SNS 운영

· Channel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플러스친구

적극적인 소재 발굴과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페이스북 브랜드 콘텐츠 인터랙션 1위 달성

2016 11번가 SNS 캡쳐 화면 1

데일리 이슈를 반영한 적극적 소재 발굴과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했습니다. 특히 ‘G마켓과 연애 중’이라는 콘텐츠는 수 많은 뉴스 기사화는 물론, 페이스북 브랜드 콘텐츠 순위 1위를 달성하여, 16년도 페이스북 브랜드페이지 1위(빅풋 PIS 기준)를 기록했습니다

11번가만의 비주얼 강화
커머스 카테고리 인스타 팔로워 1위 달성
2016 11번가 SNS 캡쳐 화면 2

11번가 인스타그램은 ‘Fashion & Beauty, High Quality’라는 채널의 역할 목표에 따라. 2016년 커머스 카테고리 내 팔로워 기준 1위를 차지하였으며 11번가만의 아이덴티티 및 비주얼 강화를 위해 ‘Monthly Color’전략에 따른 콘텐츠를 제작, 실시간 댓글 관리 등을 통해 호감도 높은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함께하며 긍정적인 인터랙션 및 브랜드 호감도를 높이는 효과를 거두었습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의 열람률 높이기
2016 11번가 SNS 캡쳐 화면 3 2016 11번가 SNS 캡쳐 화면 4

11번가 카카오톡플러스친구는 간편 메시지, 카탈로그형 다양한 유형을 시도하여 메시지 발송을 했습니다. 다양한 시도를 통해 가장 열람률이 높아질 수 있는 디자인 및 문구의 구성으로 메시지를 발송했으며 꾸준히 열람률을 확보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