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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스닷컴 2017 New TVCF

· Category
AD & Marketing
· Link
http://kr.hotels.com

여행이 보편화 되면서, 소비자들의 호텔 선택 기준도 변화하였습니다. 라운지 바가 있는지, 수영장이 있는지, 유아용 침대가 있는지 등 각자 원하는 시설 및 서비스가 충족되는 호텔을 선호하는데요, 이러한 타깃들에게 No.1 호텔 예약 브랜드인 호텔스닷컴은 2017년 TVCF를 통해 “소비자에게 꼭 맞는 호텔을 찾아 드립니다.”라는 메시지를 전달 하였습니다.

호텔스닷컴 2017 New TVCF 홈페이지 캡쳐 화면 1

2017년도 TVCF에서 위 메시지를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아래 세 가지 전략을 추가했습니다.

첫째, 광고 주목도 향상 및 흥미 유발을 위해 시각적 메시지에 집중, 영화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웨스 앤더슨 감독의 화풍과 미쉘 공드리 감독의 연출기법을 활용해 Visual을 강화하였습니다.
둘째, 호텔스닷컴의 브랜드명을 각인시키기 위해 16년에 이어 지속적으로 징글을 사용하였습니다.
셋째, 브랜드 로열티 강화를 위해 호텔스닷컴 리워드(10박이면 1박 무료)와 비밀가격 메시지를 공통적으로 추가했습니다.

호텔스닷컴 2017 New TVCF 홈페이지 캡쳐 화면 2

호텔 선택 시 선호하는 시설 및 서비스를 각 타깃에 맞게 구성해 공감대를 형성하였으며, 비비드한 컬러감과 명장의 연출 기법 등을 통해 흥미를 유발하였습니다.

호텔스닷컴 2017 New TVCF 홈페이지 캡쳐 화면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