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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스닷컴 2016 New TVCF

· Category
AD & Marketing
· Link
http://kr.hotels.com

해외 여행 트렌드를 살펴보면 타깃들은 여행 경험이 많아질수록 여행업계가 제시하는 하나의 기준이 아니라, 자신들 각자의 스타일에 맞게 여행 상품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호텔 예약에 있어서도 누군가는 위치가 중요할 수도, 또 다른 누구에게는 맛있는 조식이 중요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타깃들에게 호텔스닷컴이 No.1 호텔 예약 브랜드로서 해줄 수 있는 이야기가 무엇일까요?

“호텔 예약에 있어 무엇을 원하든 호텔스닷컴이 만족시켜드리겠습니다.”

호텔스닷컴 2016 New TVCF 홈페이지 캡쳐 화면 1

2016년도 TVCF 3편에서 메시지를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아래 세 가지 전략을 추가했습니다.  

첫째, 각기 다른 크리에이티브 간의 통일성을 유지하기 위해 호텔스닷컴을 소개해주는 역할(Travel Ally)의 일원화된 캐릭터를 만들었습니다. 둘째, 다양한 호텔 예약브랜드 사이에서 호텔스닷컴의 브랜드명을 각인시키기 위해 징글을 제작하였습니다. 셋째, 브랜드 로열티 강화를 위해 호텔스닷컴 리워드(10박이면 1박 무료) 메시지를 공통적으로 추가했습니다.

호텔스닷컴 2016 New TVCF 홈페이지 캡쳐 화면 2

2015 TVCF 방향의 연장선상에서 타깃의 이야기를 담은 스토리텔링으로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었고, 나아가 극적 효과를 위해 마치 영화를 보는듯한 화면 구성으로 타깃의 흥미와 궁금증을 유발하였습니다.

호텔스닷컴 2016 New TVCF 홈페이지 캡쳐 화면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