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열기

Work 목록

호텔스닷컴 2015년 New TV CF

· Category
AD & Marketing
호텔스닷컴 2015년 New TV CF 캡쳐 화면 1

호텔 예약 업계의 경쟁이 점점 치열해짐에 따라, 호텔스닷컴은 No.1 호텔 예약 사이트로서의 확고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는 TVC 캠페인에 대한 필요성이 대두되었습니다. 디트라이브는 타깃에게 두 가지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호텔스닷컴 2015년 New TV CF 캡쳐 화면 2

첫째, 호텔스닷컴이 타깃의 여행을 도와주는 ‘조력자(Travel Ally)’ 역할을 한다는 서비스 컨셉.
둘째, 호텔스닷컴에서 호텔 예약을 하는 것이 ‘당연한 선택(Obvious Choice)’이라는 글로벌 메시지를 한국 시장과 타깃의 특성에 맞게 풀어 내는 것.
이를 위해 기존 여행 광고들 속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단편적인 여행의 모습이 아니라 가족, 친구, 연인 등과 함께 여행을 준비하는 다양한 상황에 반전, 유머, 섹시 코드를 더했습니다.

호텔스닷컴 2015년 New TV CF 캡쳐 화면 3

그 결과 호텔스닷컴과 함께라면 누구든 ‘여행 조력자(Travel Ally)’가 될 수 있으며, 여행 준비에 있어 ‘호텔 예약은 역시 호텔스닷컴’이라는 메시지를 타깃의 일상 속 상황과 연관 지어 보여줌으로써 공감대를 형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