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열기

Work 목록

오리온 예감 ‘튀기지 않은 감자칩’ 캠페인

· Category
Digital Service
오리온 예감 ‘튀기지 않은 감자칩’ 캠페인 홈페이지 캡쳐 화면 1

오리온 예감의 인지도와 선호도를 증대하고 취식의 저변을 확대하기 위한 예감 캠페인을 런칭하였습니다. ‘감자를 기름에 튀기면? 당연히 그건 그냥 감자튀김! 그런데 왜 우리는 감자튀김을 감자칩이라고 부를까요?’ 이 질문에서 본 캠페인은 출발합니다. 온라인 캠페인 사이트에서 진행된 이벤트는 구운 감자 예감에 대한 퀴즈를 소비자에게 직접적으로 던짐으로써, 기름에 튀긴 감자 VS 구운 감자 예감의 대립각을 세우고자 하였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측면에서도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의 천재용-조윤희 커플을 모델을 활용하여 ‘튀기지 않은 감자칩’ 예감의 정보를 명확히 전달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예감만이 튀기지 않은 유일한 감자칩이라는 것을 알렸으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에게 예감 취식의 기회를 폭넓게 제공하였습니다.

오리온 예감 ‘튀기지 않은 감자칩’ 캠페인 홈페이지 캡쳐 화면 2
오리온 예감 ‘튀기지 않은 감자칩’ 캠페인 홈페이지 캡쳐 화면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