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열기

Work 목록

삼성 아티브 원7 가로수길 리빙페어

· Category
AD & Marketing
삼성 아티브 원7 가로수길 리빙페어 홈페이지 캡쳐 화면 1

삼성전자에서 새롭게 출시된 삼성 올인원PC(삼성 아티브 원7 2014 Edition)의 디자인을 흔히들 말하는 ‘간지’가 좔좔 흐르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인식 시키고자 이번 캠페인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PC를 넘어 인테리어가 되다!”라는 컨셉을 가지고 대한민국에서 가장 Hot한 곳 중에 하나인 가로수길에서 진행하였는데요. 단순 팝업스토어가 아니라 이미 많은 소비자들이 찾는 카페와 디자인샵에 진열하여 제품의 디자인을 한층 강조하였습니다.
사람들은 삼성 올인원PC가 진열된 매장을 방문하고 매장 내 진열된 제품을 찍어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 합니다. 이렇게 응모된 이미지는 페이스북을 통해 친구들에게 공유되었고, 이를 본 사람들은 제품을 보기 위해 가로수길 매장을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삼성 아티브 원7 가로수길 리빙페어 홈페이지 캡쳐 화면 2

Mobile

삼성 아티브 원7 가로수길 리빙페어 모바일 캡쳐 화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