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열기

Work 목록

호텔스닷컴 연간 IMC 캠페인

· Category
AD & Marketing
· Link
http://kr.hotels.com/
호텔스닷컴 연간 IMC 캠페인 홈페이지 캡쳐 화면 1

“전세계 호텔 예약, 제가 도와드릴게요!” 전세계 어디를 가든 마음에 꼭 맞는 호텔을 찾을 수 있는 호텔스닷컴! 한국 여행객들에게 더 좋은 호텔 예약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2010년부터 지금까지 지속적인 온오프 통합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TV, 잡지, 옥외, 온라인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특가 도시 & 시즌 프로모션을 알리면서 여행 욕구를 자극해 왔는데요, 브랜드 인지는 물론 실제 세일즈 효과까지 두 마리 토끼를 잡는 데에 성공해왔습니다. 특히 2014년에는 호텔스닷컴을 가깝게 느끼고, 자주 이용할 수 있도록 호텔스닷컴을 ‘Travel Ally’로 변신시켜 소비자들에게 호텔 추천, 세일 소개 등의 정보를 좀 더 친근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호텔스닷컴 연간 IMC 캠페인 홈페이지 캡쳐 화면 2

게다가 모바일의 효용성을 통해 전세계 어디에서든 ‘호텔스닷컴이면 호텔 예약만큼은 문제없다!’라는 메시지 또한 강조하면서 다양해지는 소비자들의 여행 성향을 커버하고 있습니다. 늘 어디로 갈지, 어디에서 묵을지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호텔스닷컴이 든든한 여행의 파트너가 되도록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호텔스닷컴 연간 IMC 캠페인 홈페이지 캡쳐 화면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