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열기

Work 목록

오리온 도도한 나쵸 온라인 캠페인

· Category
Digital Service
오리온 도도한 나쵸 온라인 캠페인 홈페이지 캡쳐 화면 1

오리온 도도한나쵸 ‘도도한 나쵸세대, 대단한 페스티벌’ 캠페인 국내 나쵸 스낵류 No.1인 도도한나쵸가 소비자들을 위해 영화예매권을 경품으로, 도도한 &대단한 나쵸 브랜드를 알리는 퀴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오리온 도도한 나쵸 온라인 캠페인 홈페이지 캡쳐 화면 2

현재 진행중인 ‘도도한나쵸세대, 대단한 페스티벌’은 참여 즉시 당첨여부를 알 수 있으며 기존회원이 아니더라도 참여할 수 있는 방식으로, 현재 큰 참여 수를 보이고 있다. 이런 높은 반응과 참여에 따라 타 브랜드 나쵸 스낵류는 도도한/대단한나쵸의 아성을 넘볼 수 없을 것 같아 보인다.

Mobile

오리온 도도한 나쵸 온라인 캠페인 모바일 캡쳐 화면 1

Banner

오리온 도도한 나쵸 온라인 캠페인 배너 캡쳐 화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