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열기

Work 목록

테딘워터파크 e-Book 캠페인

· Category
Digital Service
· Link
http://www.tedin.co.kr/ebook/
테딘워터파크 e-Book 캠페인 홈페이지 캡쳐 화면 1

테딘 패밀리 워터파크는 기존 워터파크와는 다른, 가족중심형 패밀리 워터파크로서 차별화된 브랜드 USP를 알리는 온라인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이 캠페인은 2013년 성수기 시즌을 대비, 메인타깃인 3040 가족고객에게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사이트 방문 증대를 목표로 진행되었습니다. “아이들과 가는 워터파크는 달라야 한다”는 메인타깃(주부)의 공감대를 기반으로 우리아이가 중심이 되는 이벤트를 진행, 브랜드의 차별점을 先체험 하도록 유도하였고 테딘 패밀리 워터파크의 캐릭터와 스토리텔링을 활용하여 ‘우리아이’가 등장하는 <나만의 동화책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 완성된 동화책 콘텐츠는 SNS공유 기능을 통해 자발적 확산되어 시즌 기간 동안 브랜드가 회자되는 효과를 불러왔습니다.

Mobile

테딘워터파크 e-Book 캠페인 모바일 캡쳐 화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