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열기

Work 목록

삼성전자 스마트탱고 캠페인

· Category
Digital Service
삼성전자 스마트탱고 캠페인 홈페이지 캡쳐 화면 1

삼성전자 스마트 탱고의 새로운 기능 “스마트 뷰” 홍보를 목적으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했다. 스마트폰, PC에서도 탱고를 통해 집안의 상황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스마트 뷰” 외에도 다양한 기능들을 소비자들에게 인지시키기 위해 TVC를 보면서 중간 중간에 재미있는 효과와 함께 퀴즈를 자연스럽게 노출시켰다. 퀴즈 이벤트에서는 정답을 맞추지 못하는 경우 모델 ‘김범수’를 활용한 재미있는 모션 등을 제공하여 간단하면서도 Fun한 효과로 소비자 높은 참여율을 이끌어냈다. 또한, 이벤트 종료 후에는 일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주는 방식이 아닌 매 주에 한 번, 그리고 최종 종료 후 또 한 번 경품을 주는 방식으로 진행하여 유저들의 참여를 지속적으로 이끌어 낸 캠페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