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열기

Work 목록

웅진코웨이 ‘물이 빛나는 밤에’

· Category
Digital Service
웅진코웨이 ‘물이 빛나는 밤에’ 홈페이지 캡쳐 화면 1

코웨이의 ‘물이 빛나는 밤에’ 캠페인은 코웨이의 주 고객층인 ‘엄마’들이 스스로가 가장 빛나고 풋풋했던 소녀시절의 감성으로 돌아가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누릴 수 있도록 ‘신(新)복고’ 콘셉트로 기획됐다. 코웨이의 메인 모델 2PM과 함께하는 ‘물이 빛나는 밤에 뮤직 페스티벌’을 앞두고 마이크로사이트onlycoway.com에서는 사전 이벤트인 ‘추억공모전’과 ‘깜짝미션’ 이벤트가 진행 되었다. 자신에게 가장 소중했던 추억 사연을 사진과 함께 응모하는 추억공모전에서는 다양한 사연들이 응모 되었으며, 뮤직 페스티벌에서 2PM에게 깜짝 미션을 주는 깜짝 미션은 쉬운 댓글 참여로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사전 온라인 이벤트에 당첨된 소비자들은 11월 29일 올림픽 홀에서 열리는 ‘물이 빛나는 밤에 뮤직 페스티벌’ 오프라인 행사 초대권을 받게 된다. 물이 빛나는 밤에는 변진섭, 백지영 등의 게스트들과 함께 소비자들에게 또 하나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줄 예정이다.

웅진코웨이 ‘물이 빛나는 밤에’ 홈페이지 캡쳐 화면 2

Banner

웅진코웨이 ‘물이 빛나는 밤에’ 배너 캡쳐 화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