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열기

Work 목록

웅진코웨이 한 뼘 정수기 온라인 캠페인

· Category
Digital Service
· Link
http://www.coway.co.kr
웅진코웨이 한 뼘 정수기 온라인 캠페인 홈페이지 캡쳐 화면 1

웅진코웨이, 세상에 없던 것을 만들다 캠페인 웅진코웨이에서 한 뼘 만한 세계 최초 초소형 정수기를 출시하며 제품의 작은 사이즈를 강조하기 위해 ‘세상에 없던 것을 만들다’ 라는 타이틀로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다른 사이트와의 차별성을 두기 위해 메뉴 UI 등에 차별화를 두었고, 메인 페이지 전체를 플래시 형태로 제작해 고객의 인터렉티브 반응을 유도하고자 하였다.

웅진코웨이 한 뼘 정수기 온라인 캠페인 홈페이지 캡쳐 화면 2
웅진코웨이 한 뼘 정수기 온라인 캠페인 홈페이지 캡쳐 화면 3

가장 이슈가 되었던 이벤트는 코웨이! 나의 한뼘 소원을 들어줘 라는 타이틀로 멤버 별 소원 부적을 다운받는 형태의 이벤트로, 고객의 자발적 관심 및 자체 바이럴로 고무적인 참여수치를 보였다.

웅진코웨이 한 뼘 정수기 온라인 캠페인 홈페이지 캡쳐 화면 4

또한 도전! 코웨이 커버댄스 이벤트에서는2pm의 커버댄스 영상을 보고 UCC를 올리는 이벤트를 진행했는데 유투브 브랜드 채널과 마이크로사이트를 동시 활용하는 방법으로 양쪽 채널 모두 고객의 관심 및 많은 방문을 이끌어 내는데 성공했다.

Banner

웅진코웨이 한 뼘 정수기 온라인 캠페인 배너 캡쳐 화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