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열기

Work 목록

애니모드 페이스북 캠페인

· Category
Digital Service
애니모드 페이스북 캠페인 홈페이지 캡쳐 화면 1

휴대폰 액세서리 브랜드 ‘애니모드’가 2012년 소비자들과의 더 가까운 소통 및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기 위해 브랜드 페이스북을 오픈 하였다. 페이스북에서는 IT얼리어댑터, 대학생, 럭셔리족 등의 타깃 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제품의 구매력을 높이는 프로젝트가 진행되었으며 페이스북 신규 팬 수 확보에 성공하였다. 갤럭시S3 출시를 맞아, 얼리어댑터들에게 애니모드의 갤럭시S3 케이스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Early Birds 이벤트와 갤럭시S3 케이스를 구입시 보기로 제시된 경품 중 랜덤으로 받게 되는 ‘랜덤박스 이벤트’로 페이스북 오픈 초반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또한 ‘특별해지고 싶은 사람에게 스와로브스키 VVIP 제품을 선물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적어 참여하면 제품 컨셉에 맞는 럭셔리 한 선물을 받게 되는 ‘워너비스페셜 이벤트’와 페이스북의 친구 태그 기능으로 삼삼오오 모여 쿠폰을 받는 ‘삼삼오오 이벤트’도 이어 진행하며 기존 팬들을 활용한 신규 팬 확보에 나서고 있다.

애니모드 페이스북 캠페인 홈페이지 캡쳐 화면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