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AD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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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 AD 캠페인 홈페이지 캡쳐 화면1 현대자동차 AD 캠페인 홈페이지 캡쳐 화면2

현대자동차 AD캠페인은 국내를 제외한 17개국을 대상으로 엘란트라 런칭을 맞이해 진행한 디지털 캠페인입니다. 제품 USP인 단단함을 활용해 커뮤니케이션 컨셉을 ‘Be Bold’로 하여, 극한 상황에서 겪는 엘란트라의 견고함을 담은 바이럴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이 영상을 활용해 페이지를 구성하였고, 화성을 연상할 수 있는 별똥별이라는 아이템을 활용해 이벤트 참여시 자동으로 별똥별이 생성되는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특히, 극한 상황을 연출한 장면은 젊은 타겟들의 흥미를 이끌 수 있는 영화 속 한 장면 같이 표현해 흥미를 높였습니다.

현대자동차 AD 캠페인 홈페이지 캡쳐 화면3

국가별 차량 소개페이지 랜딩과 TD신청을 유도하는 버튼을 맨 상단에 위치하게 하여 각 국가의 실참여를 도모하였고, 국가에 따라 화면을 구성을 달리해 언어가 두가지 사용되는 국가는 두 언어가 보여질 수 있도록 버튼을 추가해 방문자의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현대자동차 AD 캠페인 홈페이지 캡쳐 화면4

이벤트 참여는 SNS로그인 기준으로 참여가 가능한 소셜 댓글을 활용하였고, 참여시 댓글이 모두 리스트 되어 전세계의 많은 참여자들의 실시간 댓글 현황을 볼 수 있게 했습니다. 참여자 댓글에 랜덤으로 별똥별이 생겨 별똥별을 얻은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역동적인 컨셉과 어울리고 글로벌 참여자들의 후킹이 될 경품을 지급하여 참여율을 높였습니다. 현재는 국가별 오픈 일정에 맞춰 모두 오픈되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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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 AD 캠페인 모바일 캡쳐 화면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