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2018 롯데월드 워터파크 SNS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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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20타겟의 관심사를 적극 반영한 콘텐츠 제작으로 인터랙션 541% 상승

2017-2018 롯데월드 워터파크 SNS 캡쳐 화면 1

어트랙션 탑승 콘텐츠, 가격 우대 콘텐츠 등의 정보 콘텐츠는 물론, “도전! 라이프가드 번호 받기” “워터파크에 훈남이 일한다” 등 특정 상황을 설정하여 1020타깃이 공감할 수 있는 내용으로 소재를 다양화 하였고, 이는 활발한 인터랙션 증가로 이어졌습니다. 또한 성수기에는 영상 콘텐츠의 비중을 확장하여 도달 및 인터렉션을 집중적으로 높이는 전략을 통해 전년 대비 541%의 인터랙션 상승을 달성했습니다.

콘텐츠 하나로 124만 조회 달성
2017-2018 롯데월드 워터파크 SNS 캡쳐 화면 2

특히, 성수기 운영 콘텐츠 중 남사친에게 전화를 걸어서 단둘이 워터파크에 가자고 제안을 했을 때, 남사친의 반응을 확인하는 영상 콘텐츠는 별도의 광고 집행 없이 124만 영상 조회와 2만 5천 개의 인터랙션을 기록했습니다.